GOAM ACE

보도자료

(주)고암에이스항공, 항공 바이어를 만나다!

  • 보도자료
  • 2024.11.12

지상조업 안전 솔루션 AVCS 기반으로 해외 수출길 모색!  다양한 수출 기회 노린다. –

[고암에이스는 한국공항공사 해외 수출 지원 사업에 선정 되어 해외바이어 수출 상담회 진행]
항공 바이어와 지상 차량 안전 시스템 상담 통해 글로벌 시장 확장

2024년 11월 11일 – 최근 한국공항공사가 주최하는 2024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개최를 계기로 유망 중소기업의 혁신 솔루션을 해외 다양한 나라에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 하였다. 키르기즈스탄, 태국, 베트남, 말레이사아, 인도네시아 등으로 이루어진 협업국의 해외 바이어들이 코엑스 오크우드 비즈니스센터에서 수출 상담회를 갖고 한국공항공사가 선정 한 유망 중소기업 솔루션의 수출 활로를 모색 하는 행사를 개최 하였다. 

항공 바이어들과 AVCS 보안국역내 조업 차량 안전 시스템에 관한 성공적인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상담을 통해 고암에이스는 지상 차량 안전 기술의 글로벌 시장 가능성을 재확인하며, 향후 해외 시장에서의 수출 확대 및 협력 관계 강화를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지상 차량 안전 시스템의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고암에이스는 최근 김포공항 및 주요 항공 조업사 대표기관과의 새로운 신기술 AVCS V2의 시연행사를 마쳤으며 이를 통해 국내 조업사의 여러 패트백을 통해 이번 솔루션의 가능성을 자신감을 가지고 행사에 참석 하였다.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항공사와 여러 관련국을 대상으로 지상 차량 안전 시스템에 관한 상담을 통해 다양한 수출 가능성을 확인 하였으며 향후 협력을 도모 하였다. 이 시스템은 공항 내 차량 사고를 예방하고, 차량의 안전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고암에이스 부사장 신현수 부사장은 “항공업계에서의 지상 조업과 항공기의 안전성 확보는 무엇보다 중요한 문제이며, 고암에이스의 AVCS 지상 차량 안전 시스템이 항공사의 효율적인 운영을 돕고, 안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상담 주요 내용 및 성과

이번 상담에서는 고암에이스의 지상 차량 안전 시스템 기술을 상세히 소개하고, 바이어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바이어들은 시스템의 정확한 작동 원리, 효율성, 그리고 공항 운영에 미칠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명했다. 특히, 세꼐 최초의 기술적인 특성을 이해하고 지상 조업 차량의 실시간 사고 예방 기능과 차량 간 충돌 방지 시스템은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바이어들은 또한 해당 시스템의 공항 환경에 대한 적합성, 설치와 유지보수의 용이성 등 실질적인 부분에 대해 질문을 던졌으며, 고암에이스는 이를 명확하게 답변하며 신뢰를 구축했다. 이번 상담을 통해 바이어들은 고암에이스의 기술력이 세계적인 수준임을 확신하게 되었고, 구체적인 협력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향후 협력 확대 및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고암에이스는 이번 상담을 계기로 항공업계의 지상 차량 안전 분야에서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응 구체적인 파일롯 프로젝트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여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파트너십을 강화하여 인도네시아 자국에 우선적으로 추진 할 수 있는  사항을 검토 하기로 하여 고암에이스의 기술력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고암에이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출 길을 모색 하며 최신의 AVCS V2  론친에 맞추어 해외 시장을 적그 공략하여 지속 가능한 기술 혁신을 통해 글로벌 항공업계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다.

<끝>

목록